Tuesday, February 3, 2009

Elliot Smith. Everything Means Nothing To Me(American Psycho)


I forgot how to have a conversation with others.
I forgot how to laugh.
I forgot how to be happy.
I've been alone too fucking long!
But inside doesn't matter.
어떻게 입을 움직였는지 어떻게 전화기 버튼을 눌렀는지조차 까마득한 오늘은 기필코 망할 런더리를 해야되는데 눈보라가 휘몰아쳐서 더 넌덜머리가 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사전과 구글을 이용해서 보낸 메일 수십통의 답변은 오늘도 오질 않고 나는 이 텅 빈 방에서 어떻게 다리를 들어서 걸음을 걷는지 흑채에게 물어보고 있다. 통장에 잔고는 없어도 쓰잘데기 없는 (메니큐어나 목걸이따위)건 꾸역꾸역 사고 과제를 하라고 주어진 시간이 10시간이면 작업시간은 30분 언제나 그렇듯이... ㅋㅋ 왜사나 왜 산소를 축내고 있나 모든건 의미없고 죽으면 끝인것을 뭘 그리 꾸역꾸역........꾸역꾸역 단어가 참 역겹다 진짜 ㅋㅋㅋㅋ 하하 뉴욕이고 한국이고 미국이고 나발이고 파리에 간다고 해서 내가 달라진다거나 서울 방구석에서 연시나 까먹고 있는다고 해서 내가 행복해 질 것 같지 않고 결국 그렇다면 어디든 상관없다. 돈만 있으면~~~~~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